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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가 직면한 딜레마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7:52

    #20하나 9서울 모터쇼의 주인공은 "자율 주행 자동차"​ 서울 모터쇼 조직 위원회는 '20하나 9서울 모터쇼'개막 후 하나 주의 스토리까지 누적 관람객이 2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 슴니다. 서울 모터쇼는 세계 자동차 산업 연합회(OICA)이 공인한 우리 과의 라의 유일한 국제 모터쇼에서 올해 하나 2회째를 맞앗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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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위는 관람객이 지난해에 비해서 첫 0퍼센트 이상 한상차림 오 온 이유에 대해서 20첫 9서울 모터쇼가 자율 주행 차, 전기 자동차 등 같은 미래 자동차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 보이고 자율 주행 자동차 및 친환경 차 시승 프로그램 외 기타 체험형 콘텐츠가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완전 주행 차량"을 타고 볼 수 있는 저의 첫 전시장과 제2전시장의 연결 통로에 마련된 자율 주행 자동차 시승 행사장에는 사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자율주행 기술, 어디까지 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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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계는 자율 주행 차 시장이 2020년 본격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실리콘밸리 회사에서 디트로이트 자동차 회사까지 운전자가 없는 자율주행 자동차를 가장 빨리 시장에 내놓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또 영국은 202쵸쯔뇨은까지 완전 자율 주행 차를 실현하겠다고 단언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외국에서 1지 구가 테슬라, 우보을 비롯한 많은 대기업이 자율 주행 차 시장에 뛰어드는 것보다 우리 나쁘지 않다고가 다소 늦게 시작한 감이 안 갑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은 현대 모비스는 20첫 9서울 모터쇼 간 뒤(뒤)회에서 차량, 보행자 도로, 지형 등을 이용하는 '디플러 닌 기반, 고성능 영상 인식 기술'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때문에 현대 모비스는 전방 카메라 센서만 아니라 360번 써서 라운딩 뷰 모니터링(SVM)에도 영상 인식 기술을 적용하고 자율 주행 분야의 기술 경쟁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은 서울 모터쇼에서 '5G, 자율 주행의 카 쉐어링 차량과 카ー시에오링용, 자율 주행 인공 지능(AI)기술을 유출했다. 5G통신 모듈을 통해서 관제 센터, 신호등과 통신을 하고 반응 속도를 높이고 교통 사고 등 위 햄을 획기적으로 주는 1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자율주행이라는 이동수단의 새로운 지평을 맞아 자동차 제조사와 이동통신사를 비롯한 많은 대기업이 자율주행차 기술 개척에 경쟁하고 있습니다.​ 출처:http://www.m-i.kr/ 새로운 s/articleView.html?idxno=508849#자율 주행 차가 처한 딜레마, 지난해 우보의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 운전 중에 보행자 사망 회사이니까, 자율 주행 분야가 가파른 벽에 부딪쳤어요...횡단 보도를 벗어난 보행자를 인식하지 못한 것이 사고의 원인으로 지적되고 있지만 나쁘지는 않아 결과적으로 인간이 운전하는 자동차보다 안전하다고 주장하고 온 자율 주행 기술의 신뢰성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아서 이 시점에서는 기술적 과제에 앞서 우선적으로 새로운 기술이 주는 근본적인 심리적, 사회적 딜레마에 재고할 필요성이 제기됩니다. 자율주행차가 주는 불안감은 사고와 대나무 소리에 대한 위협에서 나쁘지 않고, 어떤 면에서는 기차가 찰싹 등장했을 때 사람들이 겪었던 공포와 비슷합니다. 칼 아브라함은 철도 여행이 두려운 이유는 자신의 통제 권한에서 벗어난 스포츠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공포는 자신의 의지에서 벗어난 스포츠에 대한 무력감에서 비롯되어 운전자를 볼 수 없다는 열차의 폐쇄성 때문에 매우 극대화됩니다. 자신의 통제를 벗어나 부자연스럽게 보이지 않는 비인간적인 운전자 AI가 운전하는 자율주행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은 자율주행차가 주는 편리함과 혜택을 누리면서도 닦을 수 없는 괴로움을 안고 갈 수밖에 없습니다. 둘째, 우리는 자율주행차가 직면한 윤리적 딜레마에도 주목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아이와 어른의 생명을 양인 테크 1 해야 한다 효은세웅 AI의 지능이 판단할 수 있는 범위가 없습니다. 나쁘지는 않다, 아이가 보편적인 것이 아니라 개인적인 가치(소가족의 목숨)가 걸린 사안에서 운전자의 형세를 반영할 수 있을까요. AI가 사람의 생명과 관련된 모든 변수와 이익의 충돌을 예측하고 전 세계적으로 상자 1의 객관적인 윤리적 가치를 반영하는 것은 불가능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과도기의 혼란은 혁신의 필연적인 단계로 열차가 객차의 모습을 변형해 인류의 적응을 도왔듯이 자율주행차도 사회적 가치와 합의해 나쁘지 않고 점진적으로 발전해 나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율주행 기술이 아직 완전하지 않은 시점에서 AI는 과대평가되어서는 안 됩니다. 인공 지능으로 처리할 수 없는 1은 아직 전면적으로 기술에 의존하기보다는 인간의 도움이 필요해서요. 예를 들어 인간이 형세를 보고받고 판단을 내릴 수 있는 관제실을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하고, 형세를 보고받고 지시하는 등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 자율주행 시간을 단계적으로 서서히 항시화하는 방법이 제안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초기에 고의로 자율주행차를 해킹하는 등 예기치 못한 형세를 해결하기 위한 대처방법도 함께 강구해야 합니다. 늘 그렇듯 혁신적인 기술이 혼란스러웠음에도 불구하고 조만간 우리 사회에 착륙할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20첫 9년 서울 모터쇼에서 자율 운전 차 모델은 이 미래가 멀지 않아요 리 서울 단적으로 보여서 줍니다.


    에릭 요나트(유럽자동차제조협회 사무총장)가 예기했듯이 불안정한 기술을 무작정 비난하고 발전을 저해하기보다는 자율주행차가 마주하는 마술적 윤리적 딜레마에 감정하고 규범과 법안, 보험과 같은 제도를 정비하고 나아가 기술적 완성도를 위한 투자에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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