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수현남편직업 설수진 남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8:54

    낮 정원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진씨가 출연했네요.개인적으로 역대 미스코리아 중 미모는 top of top 이 아닐까 싶어요. ​


    방송인인데 방송에서 많이 못 뵌 것 같네요.설수진씨는 남편과의 결혼생할과 오랫동안 아이를 갖지 못해 난감했던 내용을 털어놓았네요. ​


    >


    설수진 씨는 남편의 직업상 외박과 늦은 귀가가 잦고 위치추적까지 하면서 남편을 감시한 적이 있다는 얘기일 것이다. ​


    솔수진의 동생 솔수현씨도 방송에 자주 나오는데, 솔수현 남편의 직업까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설수진 설수현씨의 남편, 전부 능력자인 것 같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