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우찬] 김상혁과 결혼하는 송다예, 재혼? 차우찬과의 이혼사유는? 모델 한혜진 전남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4:04

    >


    가수 김상혁이 27한 MBC예능 프로그램'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는 예비 신부 송다이에와 한개 이야기를 전하고 주목을 받았다. 이로써 28개의 낮의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에 김상혁과 송다이에의 이름이 등장했습니다. 주목할 점은 송다애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프로야구 LG트윈스의 투수 차우찬이 등장합니다.


    >


    이 2월 김상혁이 송다이에와의 결혼을 발표했을 때도 '차우찬'가 관련 검색어로 등장한 적이 있다. 이는 차우찬과 송다애가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지만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이 20일 5년 당시 삼성 라이온즈 소속이었던 차우찬은 여자 친구와 시즌이 끝난 이후 결혼을 하기로 계획, 혼인 신고를 미리 하고 신혼 집까지 준비한 상태였다.


    >


    그러자 신차우찬은 결혼식을 올리기 전에 파혼 절차를 밟았다. 그때 차우찬의 결혼 상대에 대해서 2세 연하의 하나 밴 인으로 쇼핑몰을 할 것입니다는 정보를 전했지만, 향후 그 상대가 송다이에으로 나타났다.송다예는 김상혁과 두 번째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다. 송다애와 차우찬의 이혼 이유는 사생할이라는 점에서 알려지지 않았다.


    >


    한편 송다이에의 전 남자 직접 신문이었던 야구 선수의 차우찬은 정 효은무(내가 43세)과 열애기 뒤 결별한 모델 한혜진(내가 37세)의 전 남쟈칭그 쿠로도 유명하다. ​ 야구 선수 차우찬은 모델 한혜진과 올해 2017년 5월의 열애기를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한혜진과 차우찬은 그 해 11월 결별을 알렸다. 한혜진과 차우찬의 정확한 결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


    클릭 비 출신 가수 김상혁과 송다이에는 온 4월 7처음의 결혼식을 진행할 계획이었다 김상혁과 송다애의 결혼식 사회에는 JTBC 장성규아 본인 운세가, 축하하는 클릭비 멤버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상혁의 부인 송다예가 알려지면서 김상혁 사건도 자연스레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김상혁은 이 2005년 소음 주운 전이나 미에 차량의 추돌 사고를 쵸쯔우킨고 있다. 김상혁은 "술은 마셨는데 소음주 운전은 안 했어요"라고 발언해 화제를 모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