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사를위한 저요오드식--육하나째/// 갑상선기능저하증에의한 부종과 다른증상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53

    >


    평소엔 섭취를 밥그릇만 먹다가 아파서 과인서는 한 그릇씩 먹어요.  며칠 전에 한 감자볶음으로 감자볶음을 섭취했어요.  남편이 그 다음에 만든 깍두기만 있으면 소화는 걱정 없어요.


    >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를 볶은 후 섭취를 넣고 볶습니다.


    >


    감자볶음 sound를 넣고 잘 비벼서 볶은 후 다른 접시에 옮겨 놓습니다.


    >


    계란을 흰자와 노른자로 분리하고 흰자만 지단을 붙여 살짝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


    볶은 밥을 지단 한쪽에 놓고 반쯤 접어서 뿌려주세요. 계란 흰자를 세 개 했는데 밥의 양이 많아서 구멍이 났네요. 케첩을 뿌려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


    이가 부족해서 귤을 갈았어요.  식후 한잔 하니 상쾌하고 좋네요. 과일 하나, 야채를 하나 섭취하지 않으면 변비에 걸리지 않습니다. 신딜로이드 복용을 중단한 상태라 갑상샘 기능 저하 현상이 본인인데 저는 붓기와 동투물 증림으로 너무 피곤해요. 개인마다 편차가 있고, 일방반적으로 체중증가와 부종, 추위에 민감해지고, 소화불량, 변비, 불면증이 생긴다고 합니다. 심한 분들은 우울감에 전달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먹는 것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