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그림자 암살자 챔피언 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8:36

    안녕하세요, 유성입니다. 이번에 알아보는 챔피언은 리그오브레전드(롤)에서 상대를 만나지 않으면 너무 무섭고 팀에서 안 만나면 너무 든든한 암살자 챔피언 제드인데요. 저도 미드를 많이 했지만, 제드는 만날 때마다 무서워서 랭크게입니다(랭겜)를 하게 된다면 꼭 벤픽하는 챔피언으로는 처음입니다.


    >


    암살자라는 특징에 걸맞게 정말 엄청난 폭풍딜량을 자랑하는 점피안입니다.​


    >


    확실히 암살자 챔피언답게 공격력이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겠군요. 근접챔피언답게 체력에도 높은 성장수치를 보여주네요 이런 딜량과 체력이라면 확실히 위협이 될 것 같네요.제드의 스킬을 알아보겠습니다.제드 패시브 스킬


    >


    제드 QQ 스킬


    >


    제드 WW스킬


    >


    제드 E스킬


    >


    제드 R-스킬(극극기)


    >


    제드의 스킬입니다. 이해도가 정확히 필요한 스킬은 제 소견으로는 W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하고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스킬과 소견입니다.제드스킬 빌드업 순서를 알아보겠습니다.


    >


    제드의 스킬 빌드업 순서라고 하더군요. 저도 제드를 몇 판 안 했으니 참고하면서 플레이 해야겠네요.다른 분들도 참고하시면서 플레이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제드텐빌드업 순서


    >


    제드의 텐빌드업 순인데요. 확실히 암살자 챔피언답게 방어구 관통템과 딜템이 주 템이네요.제드의 가장 무서운 점은 어느 챔피언이든 확실한 원콤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제드를 만자 신명·유조선들도 1단은 집안 살림이 되는 그런 챔피언 같슴니다.제드카운터 챔피언


    >


    제드의 카운터 챔피언들인데요. 그렇군요 저는 제드의 카운터라고 느껴지지 않네요. 제드가 잘 커지면 전체 원콤을 낼 수 있는 챔피언인 것 같아요. 직접 플레이 해보면서 느껴봐야 합니다.제드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


    제드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이다. 이 밖에도 아주 많다고 소견되는데, 제드의 카운터라고 하면 소견의 챔피언은 이전에 페이커 선수가 보여준 제드의 상대로 리븐이나 루르, 이 정도가 소견이고, 그 외에는 모두 제드에게 학살당했다고 느껴지는데요.제드 스펠


    >


    제드의 철자입니다. 의외로 제드가 정화를 많이 먹네요. 저는 미드제드라면 점화를 해서 확실히 기선을 제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제드 룬


    >


    제드의 대표적인 룬페이지라고 합니다. 저도 제드를 많이 플레이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참고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여러분도 참고하면서 자신에게 잘 맞는 룬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고 소견입니다.모두 즐거운 게임을 즐기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